[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펫헬스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펫헬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26일 ‘세계 개의 날’을 기념해 반려견의 성향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펫케이션(펫+베케이션)’을 계획할 수 있는 모바일 ‘멍BTI 테스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멍BTI 테스트’는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반려견의 성격을 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별도의 앱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시설 내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접속 후 성격 유형 검사를 진행할 수 있다.

‘멍BTI 테스트’는 ‘마이어-브릭스 성격유형지표(MBTI) 테스트’와 동일하게 반려견을 총 16가지 유형으로 분류한다. 다른 반려견을 만났을 때의 반응, 산책할 때의 모습 등 12개의 질문이 주어지며 투숙객은 상황별 반려견의 반응을 예측해 답안을 선택하면 된다.

모바일 ‘멍BTI 테스트’ 출시를 기념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테스트 참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내 강아지 MBTI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우나오션리조트 ‘개편한방’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펫헬스
마우나오션리조트 ‘개편한방’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펫헬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검사 결과 업로드 및 그 외 참여 조건을 충족시키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에게 마우나오션리조트 반려견 동반 객실 숙박권, 신세계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응모 기간은 내달 9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14일이다.

마우나오션리조트 및 호텔 포코 성수에서는 투숙객 대상 ‘댕댕이 알아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설별 선착순 30팀에게 반려견 LED 산책 안전등을 증정한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밀리족’이 지속 증가 추세임에 주목해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수준을 향상시키고 올바른 반려문화를 알리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신은영 기자/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펫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