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헬스
ⓒ펫헬스

태전그룹 오엔케이(O&K, 대표 강오순)는 우리동네 ‘펫코팜 동물약국 찾기’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약국 찾기 웹사이트는 전국 약국 중 펫코팜 입점 약국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로 반려동물 종합케어센터 위치를 지도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또 지역별로 분류할 수 있어 근거리의 동네약국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해당 웹사이트는 주소창에 한글로 ‘동물약국찾기’를 입력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며, 현재 약 500여 개의 펫코팜 동물약국 위치가 노출된다. 추가 약국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오엔케이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을 포함한 가족 구성원의 건강을 셀프 점검하며 관리하는 시대로 변모하고 있다”며 “강아지·고양이의 양육 지출 부담을 줄이면서도 상시 건강을 체크하는 반려가정이 늘고 있어 펫코팜을 찾는 반려인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또한 “특히 거주지와 가까운 동물약국에서 전문 약사와 최적의 케어서비스를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건강 상담을 이어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펫코팜 약국에는 운영 가이드 제공뿐만 아니라 온라인 매체를 활용한 약국 홍보 마케팅 활동도 추가로 지원한다”면서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에 부응하며 1500만 반려가정과 소통하는 동물약국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강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펫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