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펫 그라운드. 사진 선마을
힐리펫 그라운드. 사진 선마을

강원도 홍천에 있는 국내 최초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이 반려견 행동전문가와 함께하는 '반려견 힐링캠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선마을은 반려견 행동 전문 트레이너 ‘힐리펫마스터’와 30분간 1:1로 진행되는 ‘반려견 원포인트 레슨’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보호자는 잦은 짖음, 분리 불안, 사회성 부족, 산책 시 통제 등 함께 생활하며 문제가 됐던 반려견 행동에 대해 전문가와 상담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행동의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 방안 마련과 동시에 행동 교정 실습 시간도 가질 수 있다.

반려견 행동에 대해 구체적인 의견과 조언을 구할 수 있는 ‘반려견 원포인트 레슨’ 프로그램은 숙박 예약 시 ‘반려견 힐링캠프 패키지’로 신청하면 이용 가능하다. 반려견 수 제한 없이 한 팀 단위로 운영되며, 힐리펫 공식 카카오채널을 통해 반려견 행동 영상을 전송 후 펫마스터와 상담 예약하면 된다.

‘반려견 힐링캠프 패키지’는 반려견과 함께 지낼 수 있는 힐리펫룸 1박, 자연청춘밥상(석식 및 조식 2식 제공), 원포인트 레슨이 제공된다. 또한, 입실 시 애견타월, 펫 티슈, 반려견 간식이 들어있는 ‘댕댕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힐리펫룸 객실 내부. 사진 선마을
힐리펫룸 객실 내부. 사진 선마을

힐리펫룸 객실 내에는 반려견 전용 △식기 △배변판 △배변패드 △침대 △반려견용 계단 △피톤치드 탈취제 등을 마련했다. 반려견 힐링캠프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선마을은 이외에도 반려견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 ‘힐리펫 그라운드’, 반려견 쉼터, 반려견 동반 식당 및 카페 등 반려견 친화적인 공간을 갖췄다. 또한 선마을 전 직원들은 반려동물 관리자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 안심할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선사한다.

선마을 관계자는 “최근 증가하는 반려 인구에 발맞춰 견주와 반려견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과 시설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반려견 행동전문가와 함께하는 상담 프로그램, 선마을의 힐리펫룸을 비롯한 반려동물 친화 시설을 통해 가족 모두의 행복을 찾고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힐리언스(Healience) 선마을은 천혜의 자연 속에서 4대 습관(식습관, 운동습관, 마음습관, 리듬습관)을 체득할 수 있도록 도와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다. ‘힐리언스(Healience)’는 힐링(Healing)과 사이언스(Science)의 합성어다.

힐리펫룸 객실 테라스. 사진 선마을
힐리펫룸 객실 테라스. 사진 선마을

[김진강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펫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