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카길애그리퓨리나
사진 카길애그리퓨리나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가 반려견 보양 간식 ‘영양 가득 간편 간식’ 4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카길애그리퓨리나에 따르면, ‘강황 닭죽’과 ‘소고기 전복죽’은 반려견이 매일 먹어도 맛있는 일상 라인 제품이다. 빠른 소화에 도움 되는 쌀가루와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사골 황태탕’과 ‘인삼 삼계탕’은 반려견의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보양 라인으로 인삼, 황태 등 활력에 도움을 주는 원재료와 유산균이 함유됐다.

신제품은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해 레토르트 공법으로 제조, 원재료 고유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건강과 영양 요소까지 함께 고려해 어린 강아지부터 노령견까지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단독 급여하거나 사료에 섞어 줄 수도 있어 면역력과 입맛이 떨어지는 환절기 건강에 도움 되는 제품이다.

카길 건강백서 관계자는 “신제품은 힘든 재료 준비와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파우치만 뜯어 바로 급여할 수 있기 때문에 맛, 건강과 함께 편리함까지 갖춘 초간편 영양 간식”이라며 “손쉽게 급여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에서 누구나 보양 간식을 준비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앞으로도 카길의 뉴트리션 전문성을 담은 근본부터 다른 먹거리로 반려견이 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1865년 설립된 글로벌 기업 카길의 동물영양사업부 한국법인이다. 건강백서, 뉴트리나, 원데이케어, 아나브러쉬 등의 다양한 펫푸드 제품을 국내에서 개발 및 생산·판매하고 있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펫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