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삼성카드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삼성 iD PET 카드’ 출시를 기념해 반려동물 전용 공간인 놀로스퀘어와 협업, '삼성 iD PET 카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삼성 iD PET 카드'는 반려인 취향 카드상품으로 동물병원, 반려동물 쇼핑몰 30% 할인, 펫보험 포함 손해보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해외, 스트리밍, 커피, 편의점 등 일상 영역 할인 혜택까지 담았다.

이번에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삼성 iD PET 카드'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삼성카드 쇼핑의 '반려생활관'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

먼저 팝업스토어 내에 ‘삼성 iD PET 카드’ 브랜드 팝업 부스를 설치, 고객들이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간단한 소셜미디어(SNS) 참여를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나만없어iD' '#삼성iD펫카드'를 태그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인증하면 꽝 없는 경품뽑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반려동물 간식, 반려동물 액세서리, 삼성카드 쇼핑 5% 할인쿠폰 등이다.

팝업스토어 내에는 삼성카드의 반려동물 전용 쇼핑몰 ‘반려생활관’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반려생활관’ 체험 공간에는 ‘반려생활관’에 대한 안내는 물론, ‘반려생활관’에서 구매 가능한 삼성전자의 PET 가전 라인 비스포크 제트 무선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봇 AI, 비스포크 큐브에어 3종을 전시한다.

'반려생활관'은 삼성카드가 지난 10월 오픈한 반려동물 전용 쇼핑몰이다. 삼성전자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휴사와 협업해 반려동물 용품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청담동 놀로스퀘어에 1층에서 오는 28일까지 운영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PET 카드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삼성카드가 제공하는 흥미로운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펫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